사업분야

Business Field

HYDRAULIC CYLINDER

HYDRAULIC CYLINDER

BUSINESS AREA HYDRAULIC CYLINDER

선봉유압기계의 제품은 북극 지역의 초저온 환경 및 잠수함과 같은 수중 환경 등 제품 사용에 매우 악조건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수많은 실적과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의 설계를 구현하고 모든 사용 환경에 대응 할 수 있는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을 제작하여 고객에게 공급됩니다.

CRANE

SERVICE CRANE FOR SHIP

VLCC 및 LNG,LPG 선박등에 사용되는 크레인에 설치되는 실린더로써 특히 북극해 운항용 극저온 쇄빙선에 탑재되어 극저온 상태에서 원할한 요구 성능을 발휘한다.

KNUCKLE CRANE FOR OFFSHORE(FPSO,DRILL SHIP)

해양 플랜트에 탑재되어 시추 작업에 사용되는 파이프 핸들링 크레인의 러핑 및 폴딩 유압 실린더로 엄격한 품질 요구 사항이 반영되어 설계 및 제작 된다.

MULTI PURPOSE CRANE

군함 및 해경함정에 다목적으로 설치되는 크레인용 실린더로써 LUFFING 및 BOOM EXTENSION 등에 사용되며 해양 환경의 부식에 중점을 두고 설계 및제작 된다.

TOWER CRANE

조선소 및 각종 건설 현장에 설치되는 TOWER CRANE에 설치되는 실린더로 주로 수직으로 실린더가 설치어 주 운용은 RETRACTION 이며 설치 상태를 감안하여 설계 및 제작 된다. 주로 API/ABS 등의 RULE이 적용되어 제작된다.

OFFSHORE MACHINERY

RISER TENSIONER

반잠수식 해양플랜트의 시추장비인 RISER TENSIONER에 설치되는 CYLINDER로 해양환경에 의한 부식에 견딜수 있게 설계 및 제작된다.

HULL PART EQUIPMENT FOR FPSO

FPSO등 해양플랜트 HATCH COVER, RAMP, DOOR에 설치되는 유압실린더로 각 장비의 기능에 맞게 설계 및 제작 된다.

BURNER BOOM

DRILL SHIP, FPSO등에 설치되는 BURNER BOOM의 90~180도 회전용 유압실린더로 해양 환경의 부식 방지에 적합하게 설계되며 사용 수명 또한 특별하게 고려되어 설계된다.

SPECIAL SHIP EQUIPMENT

A-FRAME

10~200TON의 A-FRAME은 ROV LAUNCHING & RECOVERY 와 같은 작업용 로봇의 수중 투하 등에 사용되며 SEA STATE LEVEL 5 이하에서 사용 목적을 둔 장비입니다. 본 장비에 설치되는 실린더는 사용 목적에 맞게 실린더 내부에 각종 센서가 부착되고 내부식성을 확보하여 장시간 작업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 시켜 줍니다.

BARGE JACK SYSTEM

풍력 발전 설비의 해상 설치 등에 사용되는 BARGE JACK SYSTEM의 UP,DOWN용 CYLINDER로 안전과 깊은 관련이 있어 매우 높은 품질 신뢰성을 요구하며 각 선급의 JACK-UP RULE에 의해 설계 및 제조된다.

DIVING MOONPOOL

선박의 바닥면에 ROV,PTC,DIVER가 수중으로 입수 할 수 있도록 설치되는 DIVING MOON POOL에 설치되는 실린더로 선박이 운항중에는 항상 수중에 잠겨 있어 해수의 유입/ 부식등에 취약하며 이러한 사용 조건에 맞게 설계 및 제작 된다.

WINCH SYSTEM

SPOOLING GEAR SYSTEM FOR HEAVY WINCH

인양능력 100ton ~ 850ton Winch의 Wire alignment를 잡아주는 목적인 Spooling gear system에 설치되는 유압실린더이며 고하중 상태에서 와이어 Tension을 유지하며 일정 속도로 Winch Drum을 잡아주어야 되기 때문에 실린더 내부 센서 및 균일한 실린더 출력을 유지해야 하는 고정밀 제품입니다.

HYDRAULIIC SPRING UNIT FOR BREAK WINDLASS AND MOORING WINCH

Windlass & Mooring winch의 Hydraulic Release용으로 제작되는 실린더로 실린더 내부에 Disc spring이 장착되어 Spring power에 의해 winch의 band brake가 동작하게합니다. 반잠수식 시추선의 경우 위치 제어용 winch의 auto tension용 spring unit를 제공 합니다.

INDUSTRIAL

건설장비 및 토목장비 유압실린더

주로 특수 건설 공법에 사용되는 건설장비 및 토목장비에 사용되는 유압실린더로 고온,고압의 환경에서 장시간 지속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충분한 내구성과 피로 변형에 대한 내용이 반영된 설계 및 제조가 이루어 진다.

제철 장비 및 특수 목적용 산업기계 유압실린더

국내 및 일본 제철소에 납품되는 유압실린더로 초고온,다량의 분진 발생 지역 등의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되는 실린더 입니다. 또한 제철 장비의 특성상 9M 이상의 행정거리를 요구하여 ROD의 처짐 으로 인한 실린더 자체의 진동, 소음 등에 특화 설계 된 실린더 입니다.

TELESCOPIC 실린더

TELESCOPIC 실린더는 실린더의 설치공간이 매우 협소하거나 작음에도 불구하고 긴 행정거리가 요구되는 장비에 반영 됩니다.SINGLE ACTION과 DOUBLE ACTION 두가지 TYPE으로 구성되며 대부분의 고객 상황에 맞게 설계 및 공급 됩니다.

WATER GATE SYSTEM

수자원 관리용 WATER GATE SYSTEM

강에 수자원 및 홍수 관리용으로 설치되는 WATER GATE SYSTEM에 설치되는 유압 실린더로 위치 제어 센서및 동조 운전에 특화되어 설계 및 제조 됩니다.

STANDING UP BARRIER

해수의 범람을 막기 위해 설치되는 BARRIER SYSTEM에 설치되는 유압 실린더로 부식에 강하게 설계 되며 제어센서 및 동조 운전에 특화되어 제작 된다.